SK컴즈가 2013년 1분기 매출액 331억원, 영업손실 104억원, 순손실 75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함. 디스플레이광고가 전년 동기 대비 41.3% 감소한 125억을 기록. 검색광고 역시 전년 동기 대비 12% 감소한 138억원을 기록하면서 실적 부진을 이어감 Tag #SK컴즈 #실적 #매출 #순이익 #영업이익 #검색 #디스플레이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포털 동향 (01.07~01.14) - NHN, 라인 유저 1억명 돌파 임박…eBook 유통 플랫폼도 공개 국내 포털 동향 (01.14~01.27) - NHN, '웹소설' 서비스 개시 [스냅샷] ['12. 4Q 실적] SK컴즈, 실적 악화 지속...5분기 연속 적자 기록 국내포털 동향 (01.28~02.11) - NHN, 모바일/라인 전담 법인 설립…한게임 분할 추진 [스냅샷] ['12. 4Q 실적] 국내 포털 3사, 실적 양극화 심화...NHN 사상 최대 실적vs. SK컴즈 적자 확대 [코멘트] SK컴즈, 사진앱 '싸이메라' 누적유저 1,300만 돌파...단일앱으로는 경쟁력 회복 역부족 국내포털 동향 (02.12~02.26) - NHN 라인, 노키아 보급폰에 전용앱 탑재 [코멘트] 국내 메신저 시장, 유무선 통합플랫폼 경쟁으로 전개...모바일 중심 Joyn에는 부담 가중 국내포털 동향 (02.27~03.12) - Line 게임, 日 모바일 게임시장서 누적 다운로드 1억 돌파 SNS 동향 (04.15~04.21) - 페이스북, 안드로이드용 무료 mVoIP 제공지역 확대 [코멘트] SK컴즈와 플래닛, 각각 독자 메신저서비스 강화...SKT의 Joyn까지 포함해 중복성 더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