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서비스 제공업체 씨온은 이용자가 원하는 모임 장소의 조건을 먼저 제안하는 딜 매칭 서비스 ‘돌.직.구’를 출시함. Tag #스마트폰 앱 #씨온 #돌직구 #쿠팡 #큐레이션 #추천 #맞춤형 #역경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트위터, 위치기반 타깃광고를 글로벌로 확대...모바일에서 페이스북에 기선 제압 [코멘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위치기반 서비스로 진화...신수익원으로 소셜커머스 연계 가능 [코멘트] 美 위치기반 SNS ‘Foursquare’, 지역상권 평가 사업에 박차...스코어 시스템 도입 [코멘트] SK플래닛, 위치기반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자사 서비스와 써드파티 생태계 연결고리 창출 [코멘트] 카카오-팅크웨어, 소셜 네비게이션 제휴...모바일에서 오프라인으로 카카오 영향력 확대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LBS앱 개발설...Foursquare 등 경쟁서비스 견제 나서나 日 도코모, O2O 플랫폼 서비스 'Shoppulatto' 출시...서비스 개요 및 특징 [코멘트] 카카오, 로컬정보 서비스 출시...지인정보 활용해 신뢰성과 수익성 동시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