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0~2013.04.23 기간의 국내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폐쇄형 #PC버전 #BAND #카카오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국내 메신저 시장, 유무선 통합플랫폼 경쟁으로 전개...모바일 중심 Joyn에는 부담 가중 [리포트] 국내 메신저 시장, 유무선 통합플랫폼 경쟁으로 변모...이통사 'Joyn'에게는 새로운 악재 [코멘트] 다음, ‘결제대행’과 ‘지도제작’을 사업목적에 추가...온오프라인 융합 인프라 선점 시도 [코멘트] 다음, 어린이 전용 모바일앱 출시...콘텐츠 판매 아닌 잠재고객 확보가 핵심 포인트 [리포트] 스마트폰 홈스크린 ‘런처’ 경쟁, 춘추전국 시대에 돌입…동향과 시사점 국내 포털 동향 (03.27~04.09) - 네이버, 뉴스스탠드 시작…언론사와 소비자 부정적 입장 [코멘트] NHN, 폐쇄형 모바일 SNS의 PC버전 출시...국내서 '라인' 아닌 '밴드'로 카카오 우회 공격 [코멘트] 싸이 신곡발표 콘서트, 온라인유저의 88%가 모바일로 시청...미디어로서 가능성 입증 SNS 동향 (04.15~04.21) - 페이스북, 안드로이드용 무료 mVoIP 제공지역 확대 [코멘트] SK컴즈와 플래닛, 각각 독자 메신저서비스 강화...SKT의 Joyn까지 포함해 중복성 더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