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주 모바일앱 동향] 폐쇄형 SNS, 설치율 급증 추세...NHN ‘밴드’는 두달만에 130% 증가
[1월3주 모바일앱 동향] 폐쇄형 SNS, 설치율 급증 추세...NHN ‘밴드’는 두달만에 130%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을 위한 특화 SNS인 ‘비트윈(Between)’ 개발사 VCNC가 국내외 투자사로부터 30억원 규모의 자금을 조달하는 등 기존 SNS와는 차별화된 폐쇄형 SNS가 주목받고 있음. ‘비트윈’, NHN의 ‘밴드’, 다음의 ‘캠프’등이 이 같은 서비스의 대표 주자. 그렇다면 실제로 이들의 설치율과 이용률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 것인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