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T&T와 Verizon이 유저의 위치에 기반해 다양한 쿠폰과 할인(daily deal)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AT&T Alerts'와 ‘Verizon Select’를 각각 런칭함. Tag #Verizon #모바일커머스 #소셜커머스 #daily deal #쿠폰 #SMS #마케팅 #A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LBS, 충분한 혜택 제공시 위치정보 공개 거부감 적어...커머스 서비스의 가능성을 반증 美 위치기반 소셜서비스 'Banjo', 런칭 9개월 만에 유저 1백만명 돌파 [코멘트] 페이스북, 위치기반 모바일 광고서비스 추진說...프라이버시 이슈가 여전히 해결과제 [코멘트] 트위터, 위치기반 타깃광고를 글로벌로 확대...모바일에서 페이스북에 기선 제압 [코멘트] Foursquare, 지역검색 확대로 타깃광고 준비…LBSNS 선두업체도 ‘수익화’ 고민 본격화 [코멘트] 美 위치기반 SNS ‘Foursquare’, 지역상권 평가 사업에 박차...스코어 시스템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