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2007년부터 의욕적으로 진행해온 TV 광고(Google TV Ads) 사업에서 손을 뗄 전망이라고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함. Tag #구글 #TV 광고 #올드미디어 #BM #Google Fiber #GoogleTV #홈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구글, Nielsen과 손잡고 TV광고 효과 측정 사업 진출 "누구나 TV 광고주가 될 수 있다"…구글, TV판 Adwords 서비스 공식 런칭 Google TV Ads의 광고주, NBC에 이어 블룸버그도 동참…초단위 광고시청 이력 제공 구글, TV 광고사업 강화를 위한 추가 제휴 발표…방송사에서 솔루션 업체로 확대 가시화 되고 있는 Google의 TV 광고사업 전략…TV Ads 제휴사 확대의 의미와 전망 구글, TV Ads 광고기법을 YouTube에 확대 적용 테스트중…방송사들의 대응 빨라질 듯 Google TV Ads, 황금시간대 광고시장(Upfront)에 직접 도전장…복수의 대행사와 계약체결 구글, TiVo와 제휴해 TV 광고 플랫폼 강화… 향상된 광고 효과 데이터 제공 메이저 플레이어들의 각축장이 되고 있는 美 TV 타깃광고 시장…동향과 시사점 구글이 Google TV를 추진하는 이유 3가지…소니의 참여 배경 구글, 위성사업자 Dish에 이어 DirecTV와도 제휴...“TV 광고에 성장여지 많이 남아있다” 구글…"스마트TV는 5~8년 후 대중화 단계에 진입, TV광고에서도 혁신 일어날 것” 구글과 Verizon, 이번엔 TV 광고 제휴...350만 FiOS 가입자 대상의 광고툴 제공 구글TV, 네트워크 결합으로 전략적 변화 시도...최근 동향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