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특화 SNS ‘LinkedIn'이 상장 SNS 업체 중 유일하게 양호한 실적을 거둠. 올 2분기 전체매출은 2억2,820만달러로 전년동기 대비 89% 증가. 영업이익은 1,349만8,000달러로 전년동기 대비 36% 증가 Tag #SNS #비즈니스 SNS #SNS 기업시장 #LinkedIn 실적 #LinkedIn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인구직 전문 SNS 사이트 LinkedIn, 퍼스널 뉴스서비스 런칭...관심사와 열람습관으로 필터링 비즈니스전문 소셜네트워킹 업체 LinkedIn, 유저 1억명 돌파...고소득 중년층이 주고객 성숙기에 들어선 SNS, 특화된 영역으로 서비스 분화중… LinkedIn의 성공사례와 전망 투자업계에 SNS 인기 입증...LinkedIn, 상장 첫날 주가 109% 상승해 닷컴버블 연상 서울시, 투자유치 활동에 SNS 이용...LinkedIn으로 잠재 투자자들에 온라인 마케팅 SNS 동향 (04.25~05.01) - 전세계 SNS, 페이스북 강세 속 후발주자 영향력 확대 [코멘트] LinkedIn, 문서공유 업체 SlideShare 인수...페이스북 맞대응보다 비즈니스에 특화 [코멘트] SNS, 페이스북 일변도에서 벗어난다...Pinterest 등 니치마켓 주자 급부상 SNS 동향 (05.24~05.31) - LinkedIn, 인도서 3년만에 4배 성장 美 SNS, 실적과 시장평가 양극화 진행…주요 SNS 최근 현황과 평가 [코멘트] LinkedIn, MS 아웃룩과의 연동 계획 발표...MS의 전방위적 SNS 끌어안기 시동 SNS 동향 (07.25~07.31) - Google+, 반년간 글로벌 순방문자수 66% 증가 [코멘트] LinkedIn, SNS 기업중 유일하게 긍정적 실적평가...모바일 수익화는 여전히 과제 전세계 LinkedIn 매출액 추이 (2009.1분기~2012.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