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메이저 TV 방송사인 NBC Universal이 런던올림픽과 관련해 트위터와 파트너쉽을 체결한다고 주요외신들이 보도함 Tag #소셜TV #Social TV #NBCU #NBC #트위터 #페이스북 #Shazam #SBS #쏘티 #Soty #워터쿨러 효과 #water-cooler effect #소셜림픽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V의 소셜화, IPTV에도 Facebook과 Twitter의 유저경험 제공해야…가입형 비즈모델에 매우 중요 동계올림픽에서도 나타난 인터넷과 TV의 관계, 시청률을 상호자극하는 ‘Water-cooler’ 효과 모토로라, 소셜TV 기반 멀티태스킹 서비스 런칭...TV 통한 부가서비스 선호추세에 대응 TV 시청경험의 소셜화 추세...美 위성방송사 DirecTV도 소셜미디어 Miso와 제휴 유료TV 업계, 소셜TV 바람 다시 부나...美 타임워너, 모바일-웹 통합 UI 제공 소셜미디어, 2011년 주요 이슈와 2012년 예상 트렌드 7가지 [CES 2012] MySpace, 소셜TV 서비스 발표...올 상반기 파나소닉 커넥티드 TV셋에서 런칭 [코멘트] CJ헬로비전, '티빙'에 SNS 결합해 소셜TV로 진화...콘텐츠 추가이용 견인이 관건 [코멘트] 태블릿과 스마트폰, TV와 동시이용 급증...N스크린의 초점이 병렬적 이용환경으로 이동 소셜TV 서비스 Zeebox, 안드로이드앱으로 출시 [코멘트] 런던올림픽, OTT 동영상 확산 계기 되나...실시간 스트리밍 강화하고 부가서비스로 차별화 [코멘트] OTT 동영상, TV의 보완재로 UX 향상 시도… Shazam, NBC와 제휴체결해 방송정보 전달 [코멘트] 美 NBC, 트위터와 제휴해 런던올림픽 콘텐츠 제공...SNS 결합 통해 소셜TV 확산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