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美 소프트웨어 업체 엠스팟(mSpot) 인수를 마무리하고 이달 안으로 인수 사실을 발표하기로 했다고 5월6일 매일경제誌가 전함. 이번 인수는 삼성전자가 클라우드 기반의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 Tag #삼성전자 #삼성 #서비스 #콘텐츠 #클라우드 #M&A #엠스팟 #mSpo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전세계 스마트폰 OS별 특징과 분야별 경쟁력 비교 (2010.2)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경쟁력 요소 비교 (2010.2) [코멘트] 삼성전자, 모바일결제 사업 진출…인프라 보급과 기존 생태계 수용이 과제 삼성전자, 교육포털 ‘러닝허브 클래스’ 행사 개최…유명강사 콘텐츠 제공 삼성판 카카오톡 '챗온', 블랙베리도 지원...윈도폰 제외한 모든 OS에서 이용 가능 삼성전자, m메신저 '챗온' 출시 또 연기...카카오톡부터 먼저 지원 [코멘트] 삼성, TV 앱스토어 접속회수 12억건 돌파…이용 Scene 구축 성공여부 판단은 시기상조 삼성전자, 모바일광고 사업 본격 시동…올 하반기에 앱 맞춤형 광고서비스 출시 [코멘트] 삼성전자, 슬레이트PC로 스마트교실 구축 추진…시공미디어와 시범서비스 운영 [리포트] 스마트TV , 단말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패러다임 전환중...의미와 전망 [코멘트] 삼성, 케이블 셋톱에 '스마트허브' 탑재 추진...그러나, SO들 입장에서는 유인동기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