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분기 NHN은 모바일 검색광고의 성장이 두드러진 반면, 다음은 광고수입은 물론 검색광고마저 지난해 1분기보다 줄어들면서 부진했던 것으로 나타남. Tag #NHN #실적 #검색광고 #매출 #영업이익 #다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다음, 게임검색 경쟁력 강화...루리웹의 게임정보 제공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 추이 (2010.4분기~2011.4분기) NHN, 소셜커머스 진출說...전국 규모의 모바일 할인쇼핑 서비스 추진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비중 추이 (2010.4분기~2011.4분기) 다음, 인물검색 개편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영업이익 현황 (2011.4분기)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2.01~2012.02.14)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정답형 자동완성’ 기능 탑재 [리포트] NHN의 오픈마켓 사업 추진…의미와 과제 ['11년 4Q 실적] 국내 주요 포털 실적 현황 ['11년 4Q 실적] 국내포털…NHN-다음 실적 호조, SK컴즈 적자전환 다음, '11년 Q4 실적발표...전년대비 매출-영업익 증가, 순이익은 감소 다음, 모바일게임 플랫폼 ‘다음 모바게’ 2월 오픈 NHN 한게임 'S게임본부' 신설…스마트폰 게임사업 강화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2.15~2012.02.28) [코멘트] 네이버메신저 '라인', 8개월만에 국내외 유저 2천만 돌파...해외사업에는 과제 남아 NHN 모바일메신저 '라인', PC버전 전세계 출시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2.29~2012.03.13) [코멘트] 다음, 자체 셋톱박스로 스마트TV 도전...배경과 의미 네이버, 오픈마켓형 서비스 ‘샵N’ 오픈 다음, 영화제-시상식 검색서비스 제공 다음-MBC, 총선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NHN, 올해 모바일분야 역점...해외시장 신규사업 발굴에도 주력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3.14~2012.03.27) [코멘트] NHN, 교보문고 등과 협력해 자체 eBook 사업 추진...광고사업 확대에도 기여 가능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3.28~2012.04.10) NHN 검색광고 대행사 NSM, 2011년 시장점유율 1위 달성 [코멘트] 다음, 셋탑박스형 스마트TV 사업 개시...지상파 방송사와 협력이 성공 관건 다음-인모비, 모바일광고 사업제휴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