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ChatON’이 모든 BlackBerry 단말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언론들이 보도함. Tag #삼성 서비스 #삼성 메신저 #ChatOn #모바일 메신저 #IM #OTT 커뮤니케이션 #챗온 #멀티플랫폼 #앵커플랫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마트폰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진화, 원가기반에서 가치기반으로...이용자 행태변화 분석과 전망 모바일 메신저 춘추전국 시대…이통사별 전략 비교와 전망 모바일IM 유저, 향후 5년간 3배 급성장 전망...기존 SMS는 A2P 영역으로 비중 옮아가 [코멘트] 틈새시장 겨냥 모바일 메신저 등장...유지가능한 유저확보와 부가가치 제공이 관건 [코멘트] [MWC] 삼성, 자체 모바일메신저 '챗온' 국내에서도 공개...단말 사전탑재 여부는 미정 [코멘트] 카카오톡, 12개 국가 진출하며 시장확장 본격화...로컬 벗어난 수익모델 창출이 과제 [코멘트] SK플래닛, 모바일메신저 틱톡 인수 추진...장기적 관점에서 실효성 기대 어려워 [리포트] SK플래닛, 모바일메신저 '틱톡' 인수 추진...득실과 과제 [코멘트] 이통3사, RCS 메시징 유료화로 갈 듯...현실적으로 무료 BM 수용 어려워 [리포트] 카카오톡, 사진SNS와 게임과도 연동...의미와 관전포인트 [코멘트] 카카오톡, 6월중 게임서비스 개시 예정...커뮤니케이션 넘어 한국형 SNS 플랫폼 추구 [코멘트] SK플래닛, 모바일메신저 '틱톡' 전격인수..국내 벤처투자 생태계 변화의 새로운 전기될까? [코멘트] 모바일메신저, 수익모델 경쟁 본격화...서비스가치 훼손 없는 이용Scene 제공이 관건 [리포트] SK플래닛, 모바일소셜 서비스 '틱톡' 인수...관전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