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는 창사 28주년을 맞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新경영비전을 선포함. 또한 3월28일 오후에는 사내방송을 통해 ‘Partner for New Possibilities’(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라는 新경영비전 슬로건을 발표함. Tag #SK텔레콤 #경영비전 #슬로건 #마케팅 결의 #대고객 서비스 #ICT기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해외시각] 서구 업계의 시각에서 본 삼성전자…성공배경과 과제 LTE 시대, 이통사의 비즈모델 변화 동향과 전망 [ATLAS 컬럼] 융합형 혁신의 시대, 몰입의 리더십을 기대하며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 '올해 경기침체 속에서도 삼성그룹의 투자와 고용은 확대될 것' [코멘트] 구글 前임원, 회사 경영방침 공개적 비판...'혁신지향 기업'의 리더십 위기 조짐인가? [코멘트] KT, 가상상품 유통 글로벌기업 변신 선언...기술자산 보다 전략적 자산 확보가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