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Time Warner Cable(이하 TWC)의 광고판매 부문이 새로운 양방향 타깃광고를 제공하는 ‘Enhanced iTV’를 런칭한다고 3월 8일 밝힘. Tag #Time Warner Cable #광고 솔루션 #Enhanced i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英 대형 브랜드 13개사, NFC 기반 광고캠페인에 참여…메르세데스와 H&M 등 [코멘트] 삼성, 스마트TV 광고플랫폼 개발 추진…서비스 생태계 이해부터 선행돼야 LGU+, 통신사 관계없이 와이파이존 개방...새로운 광고기반 BM 선보여 NHN, 3D 입체 모바일광고 선보여 [FMC] 페이스북, 신규 광고서비스 공개…개요 및 특징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 이용자수 급증...연내 추진예정인 광고사업에 청신호 中 SNS, 이용자수 증가세 지속…광고채널로 각광 예상 북미 모바일 OS별 광고시장 노출도 현황 (2012.1) N스크린 기반 광고 수익모델 찾기 본격화 日 야후 등 3사, 전철 역사에서 스마트포스터 실증실험 추진…LBS와도 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