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글로벌 시장 소비자들이 LG 스마트TV에 접속한 횟수가 지난 2월 말 기준 3억회를 돌파했다고 3월4일 밝힘. 지난 1월 누적 접속 수 2억회를 넘어선 지 1개월 만임. Tag #LG전자 #스마트 TV #접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자체 인터넷망 활용 유료TV 사업 추진… 동향과 시사점 구글, GoogleTV 사업 강화 추진…최근 사례들 [코멘트] [MWC] 삼성, "바다 플랫폼을 모든 스마트 기기제품에 적용"...삼성판 N스크린 가시화 [코멘트] 삼성, 스마트TV 광고 플랫폼을 국내 벤처업체와 공동개발...저작권 문제는 해결해야 “구글TV active 유저 1백만도 못 미쳐”…GigaOm [코멘트] LG전자, 할리우드 영화사들과 콘텐츠 제휴...스마트TV 망중립성 문제 재점화 예고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 (2012.02.27~2012.03.04) 스마트TV, 최근 동향과 이슈 [코멘트] 삼성, 스마트TV 광고플랫폼 개발 추진…서비스 생태계 이해부터 선행돼야 [코멘트] 美 Netflix, 케이블사와 제휴 추진說...제공 플랫폼 확대해 콘텐츠 수급비용 절감 가능 [코멘트] 구글, 모토로라 셋톱박스 사업부문 매각 추진...케이블사의 족쇄부터 벗어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