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 따르면 동 사는 연내 냉음극형광램프(CCFL)를 광원으로 채택한 LCD TV 제품 생산을 크게 줄이는 대신 LED 백라이트를 채택한 LCD TV 비중을 늘릴 계획. Tag #삼성전자 #samsung #TV #LCD #LED #OLED #올림픽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LCD 업계에 잇따른 악재…대만 AUO, 중국에서 30억불 규모의 세계최대 공장설립 추진 삼성-에릭슨과 결별한 소니, TV에서 스마트폰으로 중심축 이동..."통합 브랜드로 승부수" 한국·중국·일본·대만 대형 LCD패널 시장점유율 추이 (2010.1분기~2011.3분기) 전세계 LCD·LED TV 가격 추이 (2010.11~2011.11) LG전자, OLED로 TV 기술력 입증...스마트TV의 전략적 카드 활용여부가 관건 [CES] 삼성전자, 투명 LCD 활용한 터치스크린 공개...N스크린과 스마트홈 혁명 예약 삼성전자, 소니와의 LCD 합작회사를 완전 자회사화 TV용 LCD 패널 출하량, 사상최초 마이너스 성장...디스플레이 혁신만으로는 부족 삼성전자, 오는 1월말 투명 LCD 양산 돌입...상업용 냉장고와 스크린도어 등에 활용 삼성전자, 소니와의 LCD 패널양산 합작법인 S-LCD의 소니 지분 인수 LG전자 3D LCD TV, 멕시코서 2011년 판매 1위 [코멘트] 삼성, 적자 내는 LCD 사업 떼내 SMD와 합병 추진...세트와 부품 사업 분리 확대 [코멘트] OLED 디스플레이, 시장규모 연간 2.4배로 급성장...대형 패널에는 수율 문제 아직 남아 전세계 LCD·AM OLED 시장규모 추이 (2007~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