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글로벌 컨설팅 업체인 액센츄어와 협력 관계를 맺고 기업간거래(B2B)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디지털데일리가 보도함. Tag #삼성전자 #samsung #액센츄어 #B2B #기업고객 #기업시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전자, 게임개발사 EA와 제휴 체결…안드로이드용 무료 게임 런칭 삼성전자-애플, 스마트폰 방수 기술 도입 논의 삼성, 美정부기관에 대규모 프린터 공급계약...클라우드기반 스마트워크 환경구축이 관건 삼성전자, 올림푸스 눈독… 자본투자·업무제휴 제의 삼성전자, 케냐에도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개설…2015년까지 전문인력 1만명 배출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