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스크린 통합 미디어 플랫폼인 ‘Player K’의 주말 최대 동시 접속자 및 접속율이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마켓 및 AppStore 다운로드 건수도 출시 2달만에 200만건을 넘어섰다고 mediapen誌가 1월 31일 보도함. Tag #KBS #Player K #TV #라디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英 BBC, 자체 N스크린 서비스 'iPlayer' 인기폭발...커지는 CP의 영향력 입증 N스크린 주요 동향 (2012.01.09~2012.01.29) 노키아-MS, 차기 윈도폰에 NFC 기능 탑재키로...N스크린 전략 강화에 활용 中 레노보, 태블릿과 TV 등으로 사업영역 확대...N스크린-포스트PC 시대 대비 CJ 헬로비전, 'Tving' 중심으로 N스크린 강화…개발자 생태계 구축 위한 오픈플랫폼 공개 MS, 윈도폰용 Skype 앱 테스트 개시...OS 레벨의 통합은 보류 WiFi의 고속화, N스크린 시대에 중요성 배가...P2P 통신으로 트래픽부하 경감 기여 국내 N스크린 서비스 경쟁 본격화…해외업체 진입 활발 [리포트] CJ그룹, N스크린 ‘티빙’의 오픈 플랫폼화 시도…배경과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