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성장속도가 가장 빠른 500대 기업들이 자사 마케팅에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다는 매사추세츠 주립대학의 조사 결과를 Business Journal誌가 1월30일 전함. Tag #페이스북 #Facebook #SNS #미국 #기업시장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전세계 주요 SNS 서비스 이용자수 현황 (2010.2) 구인구직 전문 SNS 사이트 LinkedIn, 퍼스널 뉴스서비스 런칭...관심사와 열람습관으로 필터링 비즈니스전문 소셜네트워킹 업체 LinkedIn, 유저 1억명 돌파...고소득 중년층이 주고객 성숙기에 들어선 SNS, 특화된 영역으로 서비스 분화중… LinkedIn의 성공사례와 전망 투자업계에 SNS 인기 입증...LinkedIn, 상장 첫날 주가 109% 상승해 닷컴버블 연상 美 실리콘밸리, 벤처업체 IPO 붐 재연 본격화...LinkedIn 성공사례가 도화선 美 SNS 성장세, 젊은 여성 및 중장년 모바일 유저 영향력 커 SNS의 지인 네트워크는 '작은세상(Small World)'...소셜마케팅 효과 입증 SNS, 美 슈퍼볼 광고시장에서도 인기…글로벌 대기업 다수 활용 직장선호도 높은 우량기업, SNS 활용도 높아...임직원 간 활발한 소통으로 혁신 촉진 페이스북, 2011년 美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점유율 1위 IBM, 기업용 소셜네트워크 플랫폼 출시...SNS와 분석기술 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