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삼성전자와 애플, 각각 교육서비스 시장 노크…양사의 전략과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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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애플이 디지털 교과서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교육사업에 뛰어든 가운데, 삼성전자도 교육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주요 신문들이 보도삼성전자는 국내최대 규모의 교육산업 전시회 `2012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홍보관을 마련하고 스마트TV, 갤럭시탭, 슬레이트PC 등을 활용한 스마트스쿨 솔루션을 선보이는 등 미래 교육환경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힘. 홍보관은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교사와 학생간의 쌍방향 수업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교실 존’과 공간 제약을 넘어 학습과정의 효율적 운영을 지원하는 첨단제품을 전시하는 ‘스마트기기 존’으로 각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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