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LOVEFiLM은 영국에서 LG전자의 스마트TV앱 LOVEFiLM instant를 통한 온디맨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 Tag #아마존 #LOVEFiLM #LG전자 #스마트TV #LOVEFiLM instant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Netflix #Hulu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CES] 삼성과 LG의 스마트TV 전략…양사 모두 콘텐츠 파트너십과 가전기기 연계 강조 아마존, 英 최대 DVD 대여업체 Loveflim을 3.2억 달러에 인수...Netflix형 애그리게이터 BM 접목 스마트TV, 구글의 부진 틈타 신흥세력 속속 등장…최근 동향과 경쟁구도 전망 아마존, Netflix에 맞불...기존 특송서비스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동영상스트리밍 제공 동영상 VoD 시장에 Facebook도 참여, 워너브라더스와 제휴...Netflix와 Amazon에 대립각 온라인동영상 시장, 아마존 등 유통업체까지 가세로 대혼전 예고…플레이어별 동향과 전망 삼성과 LG, 스마트TV 콘텐츠수급 생태계 조성에 직접 나서…예상효과와 과제 유통업체들, 차기 성장사업으로 온라인 동영상 지목...Walmart와 Tesco가 인수합병에 나서 OTT 동영상 매출, 연평균 32% 성장중...가입형 서비스가 주도하며 인수합병 도미노 예고 美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Clearleap, LG와 손잡고 'Streaming On Demand' 계획 발표 내년부터 가상 케이블MSO 출현 예고....MS, 아마존, 애플, Netflix 등이 유력 후보 [CES]LG전자, 클라우드 기반 게임제공업체와 제휴...스마트TV서 간편하게 게임 즐겨 [CES] 스마트TV 주도권 경쟁, LG와 삼성이 기선제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