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동적으로 성장 및 진화중인 소셜미디어 시장의 최신동향과 2012년의 트렌드를 소셜미디어 정보블로그 Societa가 브리핑 및 전망함. Tag #소셜미디어 #SNS #콘텐츠큐레이션 #소셜커머스 #Gamification #소셜검색 #소셜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LBS 기반 SNS 업체 Foursquare, 이용자 700만 돌파...Check-in 건수도 30배 이상 성장 구글, Foursquare 인수 실패후 자체 소셜커머스 서비스 강화...지역정보와 커머스 결합에 초점 위치기반 SNS 확산 불구, 체크인 서비스 이용률은 아직 저조....美 유저의 7%만 이용 Foursquare와 아멕스 카드, 캐시백 제휴 서비스를 미전역으로 확대...파격적 할인혜택 제공 위치기반 모바일 SNS Foursquare, 머천트들 대상으로 유저데이터 유료화...핵심 BM화 시도중 TV 시청경험의 소셜화 추세...美 위성방송사 DirecTV도 소셜미디어 Miso와 제휴 페이스북의 소셜커머스 사업철수, ‘SNS 버블’의 경고인가? …배경과 시사점 가전과 스마트폰, SNS 및 센서와 연계해 이용 Scene 확대중...日 NHK와 도코모 사례 유료TV 업계, 소셜TV 바람 다시 부나...美 타임워너, 모바일-웹 통합 UI 제공 TV, 개방형 에코시스템에 편승하며 스마트화 가속…동향과 전망 게임요소 도입 'Gamification', 헬스케어에도 적용 움직임…"유저편의 향상에 효과" 고전하는 소셜커머스 업계, Groupon은 소매유통의 틈새시장 도전으로 돌파구 모색…배경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