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형 유통업체 월마트가 Facebook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광고 업체 인수를 추진하는 등 IT 서비스 및 기술 도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Wired誌가 보도함. Tag #월마트 페이스북 #월마트 모바일광고 #유통 IT #하이퍼로컬 #웹 유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 동영상 시대, 유명 소매 브랜드가 메이저 플레이어 될 가능성 커…Best Buy, 하기스 등 美 월마트, OTT 동영상플랫폼 업체 Vudu 인수 추진…스트리밍 서비스로 Netflix와 경쟁 월마트, 동영상 전송업체 Vudu를 1억달러에 인수…온라인 소매사업 확대에 박차 월마트, 美 AT&T 네트워크 및 단말 기반의 선불형 무제한 서비스 Straight Talk 제공 美 MVNO 월마트, 자체 브랜드의 요금제 출시...이통4사 모두 취급 대형 소매유통 업체들, 통신대리점 직영에 돌입…美 사례로 본 잠재성과 전망 SNS 업계, M&A 잇달아...소셜커머스 업체 Groupon에 이어 월마트도 전문업체 인수 소셜커머스 업계, 잇따른 M&A로 역동성 커져…SNS와 소매업의 BM 동반진화 계기 될 수도 월마트, 소셜미디어 소통정보를 토대로 수요예측과 제품관리...유통업의 진화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