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콘텐츠 기반 B2B 광고로 수익모델 시험...배경과 가능성
카카오톡, 콘텐츠 기반 B2B 광고로 수익모델 시험...배경과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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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CJ E&M은 12일 국내 대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을 제공하는 ㈜카카오와 제휴를 맺고 카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엠넷, 온스타일, 온게임넷 채널의 다양한 정보들을 국내외 2천500만 카톡 유저들에게 직접 제공한다고 밝힘12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하는 플러스친구는 카톡 유저들이 친구를 추가하는 것처럼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브랜드를 친구로 추가해 해당 브랜드의 소식이나 방송, 잡지 등의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 예를 들어 엠넷의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사용자는 슈퍼스타K의 새소식은 물론 출연자들의 이미지, 방송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들을 카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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