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비자들의 인터넷 접속이 활발해 지면서 멀티미디어 이용 시 멀티태스킹(multitasking)이 증가하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Nielsen이 밝힘. Tag #모바일 멀티태스킹 #스마트단말 멀티태스킹 #스마트폰 멀티태스킹 #태블릿 멀티태스킹 #멀티미디어 멀티태스킹 #TV 멀티태스킹 #TV 스마트폰 #TV 태블릿 #SNS 올드미디어 #소셜 올드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올드미디어 뉴스사이트의 고민 해결사, 美 Pluck…SNS와 연계해 가입자 기반 확대를 지원 올드미디어들의 SNS 끌어안기…워터쿨러 효과 발휘하며 N-스크린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 ATLAS 창립 11주년 기념세미나...3) '소셜' 전성시대, Melting Pot으로 변모해 가는 SNS 커넥티드TV 보급 확산, 컨슈머 포털로 자리잡아...온라인 동영상이 최대 수혜주될 전망 태블릿용 TV시청 앱, 멀티스크린 동영상과 OTT 이용 활성화 견인...SNS 결합도 늘어 OTT 시청용 단말, 커넥티드TV가 주류...4년후 게임콘솔과 블루레이 플레이어 추월 전망 日 NTT, 쇼핑과 결합한 N-스크린으로 IPTV 살리기에 박차...모바일 연계 요금제도 출시 소셜미디어, TV 시청기반 잠식이 아닌 보완 역할...프라임타임 시청 유인에 효과 미디어의 소셜소비 확산과 명암..."CP들의 Facebook 끌어안기, 자충수 될 수도" MS, 게임콘솔 Xbox 기반 TV생방송 서비스 추진중...방송사와 Telco등 전방위 제휴 유료TV 업계, 소셜TV 바람 다시 부나...美 타임워너, 모바일-웹 통합 UI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