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Netflix가 캐나다와 일본에 이어 중남미 지역에서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함. Tag #Netflix BM #동영상 스트리밍 #온라인동영상 #OTT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온라인동영상 유저 10억명 시대, 4년후 전체 컨슈머 트래픽의 57% 넘어설 듯...Cisco 온라인동영상 시장, 아마존 등 유통업체까지 가세로 대혼전 예고…플레이어별 동향과 전망 Netflix,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레드오션化로 새로운 돌파구 모색중…인터넷 적응도 마무리 단계 유통업체들, 차기 성장사업으로 온라인 동영상 지목...Walmart와 Tesco가 인수합병에 나서 승승장구 성장세 이어가는 Netflix...가입자 규모에서 Comcast 추월, 순이익도 2배 실현 온라인동영상, PC 넘어 모바일로 시장확대 가속화…플레이어별 전략과 관전 포인트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Netflix, 모바일로 영역 확장...윈도폰 이어 안드로이드용 스트리밍 앱 출시 Netflix 등 OTT 동영상, 인터넷 전체 트래픽의 60% 차지...종량제와 망중립성간 마찰 예상 Hulu와 Neflix, 외형 급성장에 감취진 고민...가입자수와 광고수익간 딜레마 Netfilx, 성장세 둔화 전망...렌탈에서 스트리밍으로의 BM 전환에서 난항 Netflix와 Hulu, 시청 콘텐츠와 주 이용단말에서 차이 존재…Hulu는 PC 중심, Netflix는 TV 중심 미국 Netflix 매출 및 순이익 추이 (2007.1분기~2011.2분기) 온라인 사업에 박차 가하는 올드미디어들, 기존 BM과 충돌 불가피...OTT 업체와 전면전도 예고 해외시장 진출하는 Hulu, 첫 대상국은 일본…연내 서비스 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