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태블릿 단말을 계기로 재차 가전시장에서 군림하고자 하던 소니의 야망이 허무하게 무너질 전망. 동 사가 최근 발표한 안드로이드 태블릿단말 ‘Sony Tablet S’와 ‘Sony Tablet P’에 대해 애널리스트 및 평론가들은 매우 신랄하게 평가하고 있음. Tag #소니 태블릿 #태블릿단말 #소니 iPad #아마존 태블릿 #Galaxy Tab #태블릿시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ad 출시후 단말업계 대응, 제품전략 전면 재검토와 출시연기…삼성, HP, 소니 등 eBook 시장, 애플-아마존-반스앤노블의 3강구도 가능성 높아...구글과 소니의 생존 장담 못해 Kindle 최신모델, 주문 폭주로 재고부족 사태...eBook 리더 가격인하 주도 개화기에 들어선 일본의 eBook 시장, 이통사들의 역할에서 차이…최근 동향과 시사점 미국 주요 e북 리더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0.5) eBook 단말, 전용단말과 태블릿 단말로 양분...소니는 전용단말로 대응 삼성 갤럭시탭, 美 메이저 이통사 3G망 모두에 대응...iPad보다 다소 높은 가격전략 예상 11월3주 휴대폰 판매량 Top10...갤럭시탭 초반 시장안착 성공, 출시 2주만에 4위 등극 iPad와 갤럭시탭, 소비자 지불의향 가격에서 134달러 차이… 'Halo Effect' 유무의 차이 갤럭시탭 국내시판, 기대이상의 순조로운 출발…태블릿용 요금제 놓고 혼선 해프닝 eBook 시장의 향배, 핵심변수는 애플과 구글…전용단말 기반의 폐쇄형 BM들은 변화 불가피 11월4주 휴대폰 판매량 Top10...갤럭시탭, 갤럭시S에 이어 2위 등극 모바일 게임, 전용단말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중심으로 재편중...동향과 전망 사면초가의 日 소니, 태블릿 시장 2위를 목표로 돌파구 모색중 [MWC] 쏟아지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진화속도 급물살...가격과 서비스에서 차별화가 생존조건 [MWC2011 결산] 파워의 중심축, 非이통사에로 이동…가치사슬 전역에서 심화되는 경쟁 클라우드기반 콘텐츠 유통, 대세적 흐름되나...CP측과 라이센스 유권해석 놓고 갈등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