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NTT 그룹 산하의 NTT브로드밴드플랫폼社가 상점내의 WiFi 서비스 니즈를 발굴하기 위한 필드실험을 실시한다고 발표함. Tag #NTT WiFi #유통업계 WiFi #상점 WiFi #기업 WiFi #법인 WiFi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료 WiFi, 오프라인 모임장소의 주요 선택기준으로 자리매김...매출증대에 간접영향 확인 美 스타벅스, 매장 WiFi를 통한 자체 웹콘텐츠 서비스 런칭...CP들과 전방위 제휴 체결 英 BT, 자체 WiFi망 활용한 광고사업 파트너로 JiWire 선택...거점별 타깃광고가 목표 스타벅스, 매장고객 전용 모바일결제 서비스 확대…자체 WiFi망 유저의 70%가 이용 3G 보완재 넘어 메인 인프라로 자리잡아 가는 WiFi…플레이어별 활용사례와 시사점 WiFi 전성시대, 3년후 칩셋 20억개 출하 전망...NFC, 블루투스, ZigBee도 꾸준히 확산중 개방형 WiFi 커뮤니티 'WeFi', 이통사용 트래픽 오프로딩 플랫폼 WeANDSF 런칭 WiFi 탑재단말 출하, 2015년에는 20억대 넘어설 전망...모든 IT 기기의 28%에 해당 통신3사, 5GHz 대역 WiFi 도입 경쟁…한계점과 과제 독립계 WiFi 사업자 Boingo, 나스닥에 상장 추진...트래픽 급증으로 기업가치 급상승 日 소프트뱅크, WiFi 핫스팟을 현재의 4배인 10만개소로 확대...100배로 늘어난 트래픽 분산 WiFi Alliance 공식인증 핫스팟 규격, 2012년 릴리즈 예정...네트워크 자동선택 기능 등 美 T-Mobile, 자사 가입자 대상으로 WiFi 통한 음성통화 무료화...고객이탈 방지 효과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