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AT&T가 LG전자 ‘Thrive’를 첫번째 선불형 스마트폰으로 출시하고 무약정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힘. Tag #AT&T T-Mobile 인수 #선불형 요금제 #선불요금 시장 #LG Thrive #GoPhone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메이저 이통사들도 선불 모바일 브로드밴드 시장 진출… 가격경쟁력은 아직 부족 캐나다 이동통신 가입자수 추이 (2004~2008) 영국 이동통신 사업자별 선불제 가입자수 추이 (2004~2009) 국내 KT·LG텔레콤 선불요금제 신규 가입자수 추이 (2009.8~2010.3) 베네수엘라 이동통신 선·후불제 가입자수 추이 (2003~2008) 말레이시아 이동통신 선·후불제 가입자수 추이 (2004~2008) 데이터 요금도 Pre-paid 경쟁, 美 시장에서 치열…저가 브랜드 앞세운 Sprint가 주도 Pre-paid 서비스도 진화한다, 월단위 선불제 선호도 갈수록 높아져…美 소비자조사 전세계적으로 보편화 된 선불요금제, SIM-lock 해제를 계기 수요기반 더 확대될 듯 MVNO 등장으로 촉발될 이동전화 선불요금 시장…현황과 전망 美 AT&T, 윈도폰7 단말 출시에 앞두고 신규 선불요금제 발표… 무제한 통화 및 문자 제공 프랑스 이동통신 요금제별 가입자수 추이 (2008.3~2010.3) 멕시코 이동통신 요금제별 가입자수 추이 (2000~2010.6) 무선 데이터 전성시대, 스마트폰 태블릿 외에 노트북도 끌어안을 요금제 수정 불가피…美 AT&T 러시아 이통사 MTS 선불가입자 비중 추이 (2007~2009) 일본 주요 이통사별 선불폰 가입자수 현황 (2011.3) 美 Sprint, 자체 브랜드의 선불요금제 서비스는 중단키로...자회사 Virgin Mobile로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