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ATLAS Review 2011년 2월호
[정기간행물] ATLAS Review 2011년 2월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고서타입] 애틀러스 리뷰

온라인DB 서비스 가입과 관계없이 별도로 정기구독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구독기간동안 매월 인쇄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DB 유료회원 특전*
온라인DB 유료회원은 '인쇄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가격]
6개월 : 30만원 (면세)
12개월 : 50만원 (면세)



[목차]


[테마기획]
[CES2011 결산] N-스크린 시대의 스마트TV와 태블릿 …경쟁의 축은 완제품과 글로벌 서비스

[컬럼]
콘텐츠 중심으로 가는 N-Screen, 통신사업자를 향한 부메랑

[국내동향]
□ N-스크린 서비스, 국내시장에도 개화 조짐
□ IPTV의 스마트TV화, Telco의 대안 될 것인가?
□ 삼성-NHN, 스마트TV 검색에서 제휴
□ KT와 LG유플러스, 기지국도 클라우드 기반으로 간다
□ 삼성전자, WiFi 전용 PMP '갤럭시플레이어' 투입
□ LG유플러스, SNS 끌어안기로 脫통신 시동


[해외동향]
□ 美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Netflix, 미디어 업계의 실질적 승자로 등극
□ 모바일 게임, 전용단말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중심으로 재편중
□ 저가 스마트폰 출시 러시, 요금제와 결합되어 매스마켓 공략 시동
□ eBook, 단말에서 플랫폼으로 경쟁축 이동중
□ 텔레매틱스, 스마트폰 생태계와 연계하며 새롭게 진화중
□ [해외시각] 모바일 트래픽 증가 전망과 대책


[Trend in Snapshot]
□ SNS의 신흥강자로 부상한 StumbleUpon
□ 日 도코모, 스마트폰 경쟁에 대비한 영업채널 재편


[맥따라잡기]
□ 이동사의 LTE 진화와 주요 이슈

[ATLAS SURVEY]
□ 국내 휴대폰 유통시장 동향
Tag
#CES
아티클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