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평균판매가, 지속적 하락 추세…부분유료화(In-app Purchase)가 대안으로 부상
모바일앱 평균판매가, 지속적 하락 추세…부분유료화(In-app Purchase)가 대안으로 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AppStore에 등록된 애플리케이션 수가 지난 2010년 한해 동안 두 배로 늘어나 30만개에 이르렀다고 앱스토어 분석업체 Distimo 밝혔다. 반면, 구글 Android Market은 약13만개의 애플리케이션 수를 기록했지만, 지난 한해 동안 등록 애플리케이션 수가 약 6배나 급증했다. 한편, RIM의 BlackBerry App World와 노키아의 Ovi Store에 등록된 애플리케이션의 경우는 각각 18,000개와 25,000개로 약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