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삼성전자의 변신…모바일 시대 맞아 창의성과 도전정신으로 재무장, 글로벌 트렌드세터 될 수 있을까?
[해외시각] 삼성전자의 변신…모바일 시대 맞아 창의성과 도전정신으로 재무장, 글로벌 트렌드세터 될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본사건물 로비에는 동 사의 최신 제품들이 즐비하게 전시되어 있다. 방문객들은 직접 특수안경을 착용하고 3DTV를 시청하거나, 양방향 LED 플로어 위를 걸어다닐 수 있다. 한쪽에서는 삼성전자가 약 10년 전에 출시한 플립폰(flip phone)을 구경할 수 있으며, 카메라나 태블릿 단말들을 직접 작동시켜 볼 수도 있다. 해외 정부의 고위 관계자들이나 VIP들도 이 곳을 종종 방문하곤 한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