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시대를 맞이해 국내 단말업체의 대응과 향후 전망을 조망- 스마트폰 시대를 맞이한 국내 단말업체의 현황-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전략 및 과제 Tag #스마트폰 #삼성 스마트폰 #LG 스마트폰 #애플 iPhone #안드로이드 #국내 단말업체 #iPhone 안드로이드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전세계 피처폰 제조업체별 트래픽 점유율 현황 (2010.2) 미국 스마트폰·일반폰 제조업체별 만족도 조사 (2009) 국내 삼성전자·LG전자 휴대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10.1~3) 전세계 삼성전자·LG전자 휴대폰 시장점유율 추이 (2007.3분기~2009.3분기) 전세계 삼성전자·LG전자 휴대폰 매출 추이 (2008.2분기~2009.4분기) 국내 삼성전자·LG전자 휴대폰 평균 수출가격 추이 (2007~2009) ‘스마트 Feature폰’…LG전자가 띄운 승부수, 전략적 의미와 전망 갤럭시S, 아이폰 대항마 자격?…양적측면 Yes, 질적측면 No LG전자, 피처폰도 이용가능한 자체 앱스토어 런칭...연내 Android 애플리 등록도 허용키로 갤럭시S, 국내 스마트폰 시장서 판매돌풍…아이폰 대항마 가능성 진단 7월1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 갤럭시S, 누적판매량 18만대로 2주 연속1위 7월2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 갤럭시S, 누적판매량 24만대로 3주 연속1위 7월3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 갤럭시S, 누적판매량 30만대로 4주 연속1위 전세계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10.1분기) 갤럭시S와 아이폰4, 엇갈린 명암과 애플의 속내 전세계 삼성전자·노키아 휴대폰 부문 순이익 추이 (2009.1분기~2010.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