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S 게임 인기몰이, 오프라인 여행수요 환기에도 기여…日 Colopla 사례
LBS 게임 인기몰이, 오프라인 여행수요 환기에도 기여…日 Colopla 사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일본에는 위치기반 정보와 게임을 결합한 LBS 게임이 인기몰이 중임 , 그 중 'Colopla’는 닛케이 신문이 발표한 2010년 상반기 히트상품 가운데 인터넷서비스 상품으로 유일하게 순위에 진입Colopla社는 2003년부터 위치게임 장르의 게임서비스를 제공해 왔는데, 최근 출시한 ‘Colopla'는 오프라인 여행상품과 결합한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하면서 여행업계의 수요환기와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발생시킴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