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갤럭시 S가 미국에서는 5개 이통사에 의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나, 각 이통사별 스펙이 서로 다르다는 것이 특징 - 이는 모델별로 단일 스펙을 고수하면서 제조원가 상승을 억제하는 애플 iPhone의 전략과는 상대적으로 차이를 보이고 있음 Tag #갤럭시S #galaxy S #Captivate #Vibrant #Epic 4G #Fascinate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CTIA] 삼성, 스마트폰 전략 공개…“콘텐츠 접근성 높여 Smart Life에 초점” CTIA 2010에서 주목받은 휴대폰 신모델 7選 전세계 휴대전화 및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현황...2010년 1사분기 기준 5월3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애플 '아이폰' 2주 연속 1위, 삼성 안드로이드폰 '갤럭시A' 1계단 상승한 4위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플랫폼 비중 현황 (2010.1분기) 국내 스마트폰 시장, 안드로이드의 반격 가시화…아이폰 4G가 변수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전망 (2010) 6월3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 갤럭시A와 애플 아이폰16GB 역전, 이통3사용 코비F 판매급증 6월4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 갤럭시S, 판매량 10만대로 1위 등극 스마트폰-스마트TV 경쟁, 삼성전자의 선택과 고민…脫시황산업화가 과제 갤럭시S, 아이폰 대항마 자격?…양적측면 Yes, 질적측면 No 갤럭시S, 국내 스마트폰 시장서 판매돌풍…아이폰 대항마 가능성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