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기반 광고플랫폼 ‘iAd’, 성공가능성 높지만 변수도 많아...개발자 참여가 변수
애플 앱스토어 기반 광고플랫폼 ‘iAd’, 성공가능성 높지만 변수도 많아...개발자 참여가 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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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이 자체 모바일광고 플랫폼인 'iAd'를 공개하면서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 일대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형태의 작은 광고를 iPhone 애플리케이션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애플은 광고수익의 60%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분배할 계획이다. 한편, Steve Jobs 사장이 iAd를 시연한 것은 꽤 훌륭해 보였지만, 문제는 실제로 개발자들이 참여할 것인가 하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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