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는 자사의 셋톱박스인 DCX 제품군에 3D 동영상처리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끊김없는 3DTV 이용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Tag #3DTV #3D 셋톱박스 #모토로라 3D 셋톱박스 #3D 콘텐츠 #2D 3D 변환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세계 셋톱박스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 국내 3D 실감미디어 기기 및 서비스 시장규모 전망 (2008~2027) 3D TV 상용서비스 가시권 안으로, 英美 방송사들이 적극적…메이커들도 대응 서둘러 日 파나소닉, 고해상도 가정용 3DTV 제품 발표…2010년 양산을 목표 국내 3D 기기 시장규모 전망 (2008~2027) 국내 3D 서비스 시장규모 전망 (2008~2027) 차세대 미디어 혁명을 주도할 3DTV, 내년이 성장의 원년…주요국의 추진동향과 전망 3D 콘텐츠, 영화사와 가전업계에 활력소로 부상중…3DTV 보급수 3년내 4,600만대 전망 "엔터테인먼트의 인식을 바꿀 3D의 진화, 영화가 아니라 가정용TV에 시작될 것"…日 소니 [CES] 영화 '아바타' 흥행 대박, 케이블과 가전업계도 주목…3DTV 보급의 기폭제 될 수도 [CES] 3DTV 대중화 임박…한일 메이저 가전업체들, 앞다투어 신제품 발표 [CES] Panasonic, 3D 제품 출시 로드맵 발표…TV, 카메라, BD, 안경 등 영화 ‘아바타’는 통신업계의 iPhone 같은 존재, 3D 산업의 본격 개화 예고…Wired誌 '아바타'의 성공이 보여주는 3D 시장의 가능성, 광통신망 신수요 창출…케이블사에게는 불리 CES 2010을 통해 본 컨버전스 트렌드…영역파괴를 넘어 비즈모델의 해체와 재결합 3D 트렌드를 바라보는 지상파 방송사의 입장, 나설 수도 관망할 수도 없는 이유 아바타로 촉발된 3D영화 붐, 가정내 수요 개척의 가능성을 제시 전세계 3D TV 시장규모 전망 (2009~2018) 3DTV, 제조사와 방송사의 참여로 활성화의 본 궤도에 진입…최근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日 케이블사 J:COM, 기존 셋탑으로도 3D 영상시청 가능한 VoD 서비스 4월부터 개시 전세계 디지털TV·3DTV 시장규모 전망 (2009~2014) 전세계 3D TV 기술방식별 시장규모 전망 (2010~2018) 국내 3D TV 시장규모 전망 (2011~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