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트위터와 같은 SNS 서비스의 붐에 맞춰 다양한 PC용 프로그램 및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능률협회종합연구소가 일본 소셜네트워킹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를 발표했다. Tag #일본 #SNS #스마트폰 #소셜네트워킹 서비스 #소셜미디어 #이용실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합 멀티미디어 모바일서비스 RCS 수요, SNS 영역에서 가장 높게 나타나 '소셜OS'를 표방하는 신흥 SNS 업체 Pip.io…정식서비스 개시 수시간만에 유저수 2만명 전세계 모바일 SNS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7~2012) 스마트폰 붐 타고 마이크로블로그 급부상, 국내 SNS 시장의 경쟁환경 변화와 전망 구글, Buzz를 통해 SNS에 재도전…분석과 전망 日 SNS 모바게타운, 사상최대 실적 올려…성장비결은 API 개방을 통한 시장파이 확대 SNS와 게임의 만남, 新조류로 급부상중인 '소셜게임'…현황과 잠재성 SNS의 개척자 싸이월드, 모바일 시대 맞아 위기감 더 커져…SK컴즈의 해결과제와 전망 전세계 주요 SNS 서비스 이용자수 현황 (2010.2) 日 SNS mixi, 모바일 유저가 PC의 19배…애플리케이션 인기편중현상 두드러져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 증가, 유선 브로드밴드와 유사한 패턴 보여∙∙∙SNS 이용률이 가장 높아 SNS 보완과 트위터를 겨냥한 구글의 신규 서비스 'Buzz'…특징과 해결과제 SNS 업계, 위치정보 공유툴 공개의 파급효과…빈집털이 도둑들도 이용 영국 SNS 사이트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8~2013) 영국 SNS 사이트 이용자수 현황 (2009.5) 일본 SNS 사이트별 이용자수 추이 (2008.6~2009.6) KT, 자체 모바일SNS 런칭∙∙∙기회와 위협 요인 분석 전세계 SNS 사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7~2012) 전세계 SNS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1) 실물경제에도 침투하는 SNS, 온라인쇼핑몰의 소셜化…美 Big Commerce의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