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등장 초기 전문직 종사자를 타깃으로 이메일, 일정관리 등 외근 중에 활용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강조했었으나, 최근에는 일반 유저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단말로 포지셔닝하고 있음 Tag #스마트폰 이용행태 #모바일 광고 선호도 #스마트폰 이용량 #스마트폰 이용 장소 #Compete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마트폰 보급에 따른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변화, SNS와 커머스 이용률 늘어나 스마트폰, 개인의 생활방식 변화에도 영향…美 유저들, 하루평균 7건의 애플리케이션 이용 전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 및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미국 모바일광고 매출 전망 (2008~2013) 전세계 스마트폰 OS별 인터넷광고 접속 빈도율 현황 (2009.9) 日 스마트폰 유저, 70%가 '웹사이트 열람과 이메일’위해 구입…일반폰 동시보유도 67% 국내 스마트폰·일반휴대폰 사용자 무선인터넷 이용률 현황 (2009) 전세계 휴대폰·스마트폰 출하량 전망 (2008~2013)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규모 전망 (2008~2012) 전세계 지역별 스마트폰 보급률 전망 (2009~2014)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수 전망 (2009~2012) 전세계 휴대폰·스마트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