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의 인기로 PC 판매가격이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저렴한 넷북 붐에는 관심없다"라며 프리미엄 전략노선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는 입장을 고수했다. Tag #애플 넷북 #애플 Mac #애플 프리미엄 전략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 초슬림형 신모델 iMac PC 발표...iPhone과의 연동, 스프레드시트 기능도 강화 Apple의 부문별 매출 및 출하량 현황 (2007.4분기) 세계 노트북 벤더별 출하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3분기) [MacWorld] 스티브 잡스의 기조연설, 4가지 테마로 2008년 신제품과 서비스 발표 Apple의 제품 및 서비스 부문별 매출 구성 (2004~2007) 노트북+HSDPA 무료 번들링 상품, 전세계적으로 인기…LG와 애플도 저가모델 투입 예정 Netbook 출시를 저울질 하고 있는 애플, 경기침체로 가격인하 압박에 고민중 애플이 출원한 주목할 만한 특허 10건, 차기 제품출시의 방향성을 제시 Nokia, 랩탑PC 시장진입 소문 다시 수면 위로…애플 견제설이 유력 “저가형 Mac 노트북 출시, 애플의 유전자에 맞지 않다”…스티브 잡스 애플, "저가 Netbook 출시 가능성 낮아…iPhone과 iPod touch의 진화로드맵과 중복" [Macworld 2009] 주목할 만한 iPhone 애플리케이션 대거 등장 넷북 붐에 편승하려는 애플, 득보다는 실 많을 것…iPhone과 iPod 차별화가 더 유리 애플, 경쟁사 의식해 iPhone 판매가 절반으로 인하…최신모델 3GS도 발표 국내 애플 맥북 판매량 추이 (2008.1분기~2009.1분기) 美 Verizon, 애플의 태블릿 노트북 출시 예정…보조금 BM 적용 美 유저들, WiFi 접속에 노트북보다 스마트폰 선호…애플 단말의 이용률 2배 이상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