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침체로 인해 온라인광고 매출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구글, Hulu, NYT 등은 새로운 유형의 배너광고를 선보이며 광고매출 확대를 모색 Tag #인터넷 광고 #배너광고 #Hulu광고 #iPhone 광고 #Twitter 광고 #동영상광고 #NewYork Times #Facebook #Video Egg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이통사들의 신규 수익원으로 부상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 적합한 비즈모델 구축이 핵심 美 Yahoo, 휴대폰 배너 광고 시범서비스 개시...원클릭으로 광고주와 통화연결 모바일 광고…시장의 잠재성에는 공감하지만 문제는 BM, 방법, 전송타이밍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중 주요 포털의 매출 점유율 추이 (2004~2008) YouTube 수익화를 위한 구글의 잰걸음, 미디어 업계와의 대립 아닌 제휴 모드로 전향하며 '콘텐츠+광고' BM 시험중 Google, 자사 검색광고 AdWords를 구글폰과 iPhone에도 적용 日 인터넷 광고 인식조사…텍스트형 광고보다 영상미가 가미된 배너광고 선호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규모 현황 (2008) 구글의 iPhone용 모바일광고, 아직은 미흡…플래시 등 호환문제로 검색키워드 경매 도입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