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일본 블로그 시장은 2008년 160억엔 규모를 기록한 가운데, 2010년에는 183억엔 규모로 성장할 전망 Tag #일본 #블로그 #SNS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시장규모 #가입자수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소비자 약 50%, 블로그나 SNS에 게재된 "광고 클릭한 적 있다"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일본 블로그와 SNS시장규모 전망(2004~2011) 일본 블로그 사이트 수와 SNS등록자 수 전망 (2004~2011) 일본 인터넷 광고시장과 블로그, SNS시장 규모 전망 (2006~2011) 블로그와 SNS, 기업활동에 미치는 영향 커진다...IT Consumerization 파워의 이동 일본 블로그 개설수 추이 (2001.1~2008.1) 일본 주요 SNS별 이용 형태 (2008.6) 日 모바일 SNS 인지도 50% 미만…성공의 열쇠는 인지도와 안전성 미국 온라인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미국 온라인 SNS 유형별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09) 모바일 유저들, 이동중에도 양방향 소셜네트워킹 경험을 원해…거대한 잠재시장 존재 Twitter 등 마이크로블로그용 소액결제 시스템 등장, 다양한 사업기회에 응용 예상 日 SNS 시장규모, 작년 한해만 500억엔 규모로 성장…성공요인과 경쟁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