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연동형 광고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검색연동형 광고는 말 그대로 야후나 구글 등의 검색엔진을 통해 표시되는 검색결과 페이지와 광고를 연동해서 보여주는 것을 지칭한다. Tag #콘텐츠타깃 광고 #온라인광고 #검색연동형 광고 #모바일광고 #모바일검색 #휴대폰 북마크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행통타깃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스포츠 관련 SNS 인기몰이…니치마켓을 대상으로 한 타깃광고 가능, 광고주도 주목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美 Sprint, 모바일 타깃광고에 가장 전향적으로 접근중…구글의 행보가 시장확대의 변수 얼굴인식 기술 활용한 Digital Signage 서비스 등장, 타깃 광고의 효과측정도 가능…日 NEC 광고시장의 미래, ‘10대와 휴대폰’이 성장을 주도…”방송사에게도 기회” 美 인터넷 이용자 45%, "타깃광고 허용하는 온라인 프라이버시 정책에 불안" 알카텔루슨트, IPTV용 신규 타깃 광고 솔루션 출시 Digital Signage의 진화, 얼굴을 인식해서 연령과 성별로 적합한 광고만 보여준다…日 NEC 발표 DPI 기술 기반의 타깃광고, 합법성 여부 놓고 미국에서 또 다시 법정소송에 휘말려 IPTV의 유망 수익원 ‘타깃광고’, 기술은 준비되었지만 소비자 인식이 문제…Opt-in 외에는 대안 없어 英 BT, 온라인 타깃광고 사업 ‘BT Webwise’ 시험 완료…Phorm사의 솔루션 채택키로 세계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점유율 순위 (2008.10) 세계 지역별 모바일광고 요청건수 순위 (2008.10) 美 Verizon, 모바일 검색 파트너로 Google 버리고 MS 선택…단일 통합 검색엔진 도입키로 모바일 검색에서 입지 구축이 절박한 MS, 美 Verizon과의 파트너 협상에서 구글 따돌기에 성공…의미와 시사점 구글, 모바일 검색광고에 Adwords 이어 AdSense도 도입…수익분배와 공동브랜드 조건 美 모바일 광고 시장, 무선브로드밴드와 스마트폰 확산으로 전환점 마련 미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iPhone과 AppStore, 모바일 광고에는 최상의 플랫폼…대형 광고주들의 참여 잇따라 美 행동타깃광고 둘러싼 프라이버시 침해 법적공방, 전문업체 NebuAd의 사업중단으로 일단락 美 케이블사들의 타깃광고 합작사 Canoe Venture, 올 여름 런칭 앞두고 시작부터 삐긋 iPhone, 모바일 광고 툴로도 최적…일반 단말에서보다 광고회상률 크게 높아 "모바일 광고, 인터넷 배너광고에 비해 30배 이상 효과적"…T-Mobile 구글, 앱스토어 붐에 편승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내 삽입형 AdSense 광고 베타판 출시 광고기반 iPhone 애플리케이션들, 절반 이상은 극히 저조한 수익률 보여 英 BT, 온라인 타깃광고 사업 Webwise 결국 접기로 日 모바일 광고, 광고비 절감방침에도 수요상승…정확한 타깃광고 가능 모바일 광고에 대한 오해와 진실 7가지 인센티브나 혜택 있다면 기꺼이 모바일 광고 보겠다, 소비자의 75%가 긍정 답변 구글의 iPhone용 모바일광고, 아직은 미흡…플래시 등 호환문제로 검색키워드 경매 도입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