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가 9월10일자로 서비스 이용약관을 개정하면서 "유저들이 글을 올린 ‘tweet’에 자유롭게 광고를 추가할 수 있는 권리는 당사에게 있지만, tweet의 소유권 자체는 유저가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Tag #Twitter #트위터 #Twitter 광고 #Twitter BM #tweet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현대인의 `접속중독증`과 ‘전파욕구’를 모바일과 접목한 미니 블로그, Twitter 日, 마이크로 블로그 `Twitter 풍`의 서비스 모델 속속 등장...모바일-블로그-SNS를 결합 발빠른 진화를 거듭중인 Twitter의 강점 : 심플하지만 철학이 담긴 구조, 모빌리티와 오픈API 미니 블로그 `Twitter` 신드롬, 전세계적인 확산 조짐 미니블로그 Twitter, 모바일 P2P 결제시스템으로 활용된다면 기업가치 10억달러 될 수도 SMS를 위협하는 신종 차세대 메시징 서비스들 : 모바일IM, Twitter, Friendfeed로 진화중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 파죽지세의 성장가도…점유율에서 Digg를 추월 마이크로블로그 신드롬의 주역 Twitter의 공과 죄 Twitter의 성공과 임팩트, Telco에 주는 교훈…커뮤니티와 써드파티의 중요성 Twitter 등 미니블로그의 인기, 기업으로 확산…사내 커뮤니케이션, 홍보, 마케팅에 활용 늘어 Twitter, 구글 인수설에 대한 입장 해명…"협상사실은 인정하지만 독립기업으로 남는 것이 목표" Twitter 등 마이크로블로그용 소액결제 시스템 등장, 다양한 사업기회에 응용 예상 미국 3대 SNS 방문자수 현황 (2009.5) SNS용 애플리케이션 급증 추세…Facebook은 5만건, Twitter도 11,000건 넘어서 [인터뷰] Twitter의 급성장 요인과 향후 사업전략 Twitter, 메시지 발신자의 위치정보 제공키로…다양한 응용서비스 개발의 촉매제로 기대 트위터에 주목하는 국내 인터넷 업계, 끌어안기 경쟁 모드로 갈 것인가…폐쇄적 시장토양 변화의 계기될 수도 Twitter의 성장, 10대 보다는 성인층이 주도…"인터넷서비스에 대한 기존의 통념 깨" Twitter와 TV의 결합, 시청자와 제작진간 대화와 실시간 반응 확인…美 F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