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Screen, 개념과 추진사례 (2부)
Three-Screen, 개념과 추진사례 (2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통융합을 넘어 ISP, MSO, 포털, 게임업계 등 이질적인 플랫폼 사업자들간에도 제휴 또는 결합하는 '미디어 스크램블' 시대가 도래이의 영향으로 결합상품 경쟁을 넘어 이제는 콘텐츠까지 연계해 가입자를 유치/유지하는 Three-Screen 서비스의 필요성이 부각됨이에 콘텐츠 중심과 매체 중심으로 구분되는 Three-Screen의 개념을 살펴보고, 외국 주요 사업자를 중심으로 최근 현황을 살펴봄1) 개념(1부)2) 美 통신사업자들(1부)3) 美 케이블사들(1부)4) 佛 OrangeTV(1부)5) 美 지상파방송 업체(2부)6) 동영상업체와 단말업체의 제휴(2부)7) 플랫폼 사업자(2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