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화 되는 합병KT의 4G 전략, 3G+WiBro+WiFi를 쇼(SHOW) 브랜드로 단일화…코어망도 IMS 구조로 조기전환
가시화 되는 합병KT의 4G 전략, 3G+WiBro+WiFi를 쇼(SHOW) 브랜드로 단일화…코어망도 IMS 구조로 조기전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KT는 컨버전스 전략에 집중하는 반면, SK텔레콤은 융합보다는 신성장 동력 및 해외진출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음.KT는 3G 서비스인 쇼와 와이브로의 결합, FMC 등의 결합형 서비스 모델 발굴을 위해 합병 이후 5년간 유무선 융합분야에 2조4천억원을 투입할 계획. 반면, SK텔레콤은 ICT 산업에서 자체적인 신성장동력 발굴과 소프트웨어 산업 성장 지원을 밝히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