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T&T도 노트북과 모바일 브로드밴드(BB) 번들링 마케팅에 동참했다. AT&T는 Lenovo와 Ericsson과의 제휴로 HSPA 내장 노트북의 가격을 최대 150달러까지 낮출 수 있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통신모뎀을 내장하지 않은 노트북과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Tag #AT&T #노트북 HSPA #3G 노트북 #번들링 마케팅 #내장 통신모뎀 #Lenovo #Ericsson #thinkpad #laptopConnec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세계 노트북 벤더별 출하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3분기) 세계 PC 출하량 전망 (2008~2012) 북미 소비자의 개인 휴대기기 보유 현황 (2007) 유럽, 3G 데이터모듈 탑재 노트북 증가율 연간 34%...CAPEX 급증 예고 개인 휴대단말, 진화의 방향과 경쟁구도 전망 Dell, Vodafone과도 제휴…3G카드 내장 노트북에 보조금 지원 日, Netbook 시장 호조세, EeePC가 도화선 역할…이통사들의 참여로 성장가속화 전망 GSM 연합, HSPA 노트북 보급 캠페인에 10억달러 투자해 WiFi 견제…이통사와 메이커 17개사 동참 GSMA의 ‘모바일브로드밴드 스티커’ 캠페인 전략, 의미와 전망 GSMA 주도의 범업계연합 ‘Mobile Broadband’ 단말 보급 켐페인…노키아와 인텔은 불참 노트북 벤더들, WiMAX-WiFi 듀얼모드 Centrino2 칩셋 탑재 단말 잇따라 발표…Xohm 탄력 받을 듯 美 T-Mobile, Android폰 예약판매 품절에 이어 ‘노트북+3G’ 번들상품도 높은 인기로 재고 바닥 "이통서비스와 노트북, 이젠 단일 이통사가 묶어서 팔아야"…佛 Orange 노트북+HSDPA 무료 번들링 상품, 전세계적으로 인기…LG와 애플도 저가모델 투입 예정 GSMA, HSPA 탑재 노트북 보급위한 10억달러 캠페인 런칭…무선브로드밴드 시장선점 노리는 WiFi와 WiMAX에 반격 선언 경기침체기의 단말 소비자 성향, 컨버전스형 단말인 스마트폰과 넷북으로 옮겨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