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도코모는 새로운 P2P형 모바일게임 서비스 'i애플리온라인'을 개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Tag #P2P 모바일게임 #i애플리온라인 #i애플리 #도코모 게임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통계] 일본, 모바일 게임과 데이터 정액제의 상관관계 모바일 게임 시장, 향후 5년간 6배 규모로 급성장할 전망 ---Strategy Analytics 휴대폰과 게임플랫폼의 컨버전스 : 게임폰의 가능성과 전략적 대안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일본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2000-2004) 日 도코모의 모바일 게임 전략 변화 : 메가 i애플리와 大作게임 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0~2004)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日, 카메라폰을 이용한 실시간 미션게임 등장...휴대폰 화면이 ‘체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아태지역 모바일게임 매출 전망 (2007;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