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베이비 블로그’의 가능성과 효과적인 도입방안 日 인터넷포탈 블로그(SNS) 이용 실태 (2006년) 日 소비자 약 50%, 블로그나 SNS에 게재된 "광고 클릭한 적 있다" 日 IT 분야별 시장규모와 트렌드 전망 (2006~2011)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일본 블로그와 SNS시장규모 전망(2004~2011) 일본 블로그 사이트 수와 SNS등록자 수 전망 (2004~2011) 일본 인터넷 광고시장과 블로그, SNS시장 규모 전망 (2006~2011) 일본 블로그 및 SNS 가입자수 추이 (2005.3~2006.3) 일본 월간 블로그 이용자수 랭킹(2006.01) 일본 블로그 관련 산업별 시장규모(2006) 일본 블로그 및 SNS 이용자 추이 (2005~2007) 일본 휴대폰 블로그 연령별 및 성별 이용현황(2006) 세계 국가별 블로그 이용 현황 (2006.11) 日 기업의 사내 정보공유 및 커뮤니케이션 툴 도입 현황 일본 인터넷 사용자의 Twitter 인지도 조사 (2007.5) 일본 인터넷 사용자의 Twitter 이용의사 조사 (2007.5) 일본 인터넷 사용자의 미니블로그 이용의사 조사 (2007.5) 미니블로그 `Twitter`, 이슈화에 비해 인지도는 아직 12% 日 소비자 약 55%, 휴대전화로 블로그와 SNS 접속 일본 네티즌의 웹기반 서비스 이용 경험 (2007.11.20~11.27) 일본 블로그 개설수 추이 (2001.1~20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