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커머스 및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Tag #일본 모바일커머스 M커머스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의 M-Commerce 이용성향과 사업자 선택기준 조사결과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M-Commerce : 과금/결제 및 비즈니스모델 집중분석 日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아이모드 이용자의 82.5% 향후 구매의사 밝혀 일본 모바일커머스 시장 규모 (2002-2004) 日 온라인 뱅킹, PC보다 아이모드를 이용수단으로 선호 일본 모바일콘텐츠·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2002~2005) 일본 인터넷 콘텐츠 비즈니스 시장규모(2001~2002) 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0~2004) 일본 모바일 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日 데이터 정액제 이용률, 2위 사업자 KDDI가 50.4%로 압도적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2004)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추이(2005~2010) 日 전자지갑폰 보유자 60%, "모바일 결제 이용 경험 전무" 일본 모바일결제 시장규모 전망(2005~2011) 일본 모바일콘텐츠별 시장규모 전망(2005~2011) 세계 권역별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일본 모바일콘텐츠업체 Dwango 매출 추이 및 전망 (2004~2007)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일본 모바일커머스·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