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마케팅, 통신업계의 기업통화로 자리잡는다…LG파워콤과 현대카드 제휴
포인트 마케팅, 통신업계의 기업통화로 자리잡는다…LG파워콤과 현대카드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 LG파워콤은 현대카드와 업무 제휴를 맺고,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XPEED) 신규 가입고객에게 통신요금을 카드 적립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세이브(Save)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힘[Analysis]최근 마케팅의 한 수단으로 전자화폐, 포인트, 마일리지 같은 기업이 발행하는 유동성 가치 매체, 소위 '기업통화 '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항공회사의 마일리지나 가전 대리점의 포인트로 대표되는 '기업통화'는 주로 기업의 광고비나 판촉비를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환원하는 것으로, 고객을 끌어 들이거나 고객정보의 확보를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업계에서 발행되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